본문 바로가기
잡썰+기록+그외

과학동아 2월호에 기사가 나갔다.

by 박댐 2021. 2. 23.
반응형
과학동아 2월호 2021년

과학동아에서 2021년 2월호에서는 카이스트 50주년 맞이 특집 코너를 기획 하신다고 하고, 감사하게도 과정남을 소개하고 싶으시다길래 일단 인터뷰를 하기는 했는데,,,, 아니 같은 페이지에 출신 대학원 교수님들 얼굴과 함께 이렇게 대문짝만하게 사진을 실어주실줄은 몰랐다(,,,) 심지어 한분은 지도교수님이고, 한분은 초대 대학원장님임.,..

 

대학교 학부때는 거의 낙제가까운 성적에 맨날 놀기만 하다가 겨우 졸업했고, 대학원도 턱걸이(,,,)로 들어가고,,,졸업도 어떻게 했는지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신기하게 교수님들이 불쌍히 여겨서 시켜주신것 같고,,,,여러모로 카이스트 기준에서는 별로 원치 않는 학생이었을 내가 이렇게 카이스트 특집으로 과학동아에 나오다니 넘모 신기하네,,,, 나중에는 내가 하는 팟캐스트말고 본업인 회사가 더 커져서 회사 얘기로 나올수 있는 날이 왔으면,,,,좋겠다,,,ㅎㅎㅎ,,,,

 

이제는 학교를 다닌지도 참 오래되었다(,,,) 

 

 

반응형